AC호텔 서울 안마의자부터 사우나까지 있는 기가막힌 곳


물을 활용하는 다양한 운동 시설과 대규모 수영장까지 이용 가능하지만 실제로 시도하는 건 언감생심. 왜 노약자나 체력이 약한 사람은 사우나를 조심하라고 하는지 온몸으로 실감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사우나는 기본적으로 회원제다. 실제 이용하는 나이대를 살펴보니 숙박객으로 보이는 젊은 사람들을 제외하곤 대부분 40~60대로 추정되었다.


정가는 2,700바이트지만, KKday에서 예약 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지, 고혈압, 저혈압 등이 증상이 있는지 등을 확인하기 위함이다. 또한 현재 아픈 부위나 집중적으로 받고 싶은 부위를 물어보고, 그에 따라 마사지가 진행된다.


전 곧 한국으로 돌아와야하기때문에 미국에서 힐튼쪽에 소송을 걸 준비를 해줄사람이 필요했기때문입니다. 친구가 다음날 매니저와 통화를 했을때 매니저는 그 남자가 유죄인것이 밝혀지면 스파에서는 저에게 그 손해를 보험처리해주겠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변호사와 상담을 하였을때 변호사는 상당히 어려운 케이스라고 했습니다. 제가 곧 미국을 떠야한다는 것도 문제였고 이런케이스는 전형적인 she said, he said 이기때문이었습니다. 방에는 저와 그 남자 단 둘이 있었고 아무도 보는 사람도 우리 대화를 들은 사람도 없었으며 폭력의 수준이 아니었기때문에 제 몸에 상처도 없었으니까요. 이곳에는 저녁 시간대 손님들이 몰려 한 시간 이상 기다리는 경우가 많을 정도로 불야성이다.


의학행위만 없을 뿐 호텔은 병원과 맥락을 같이 한다. 실제로 지친 심신을 달래고 가는 곳이니 호텔은 치유원에 가깝다 본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


핸드폰과 TV를 연결해서 유튜브, 티빙, 넷플릭스 등 각종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객실의 중문을 닫아고, 암막치고 불 다 끄고 있으면 여기가 영화관이다. 이 날 나는 호텔에 체크인 하고 건물 반경 300m 이상 나가지 않았다.


2인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커플이나 친구끼리 오기에도 좋을 것 같다. 지금까지 서울 스파 TOP 10을 엄선하여 살펴보았는데요! 듣기만 해도 벌써 심신에 안정이 찾아오는 것만 같은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들이 이렇게나 많았다니, 저도 다시 한 번 놀랐습니다. 한편, 혜리는 최근 태국을 배경으로 한 누아르 액션 영화 '열대야'에서 전직 걸그룹 멤버이자 리더 출신으로 방콕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댄서 아리역으로 합류했습니다. 혜리는 홀로 태국에서 여행을 즐기며 여유로운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대식가이자 미식가로 알려진 혜리는 "태국이 미식의 나라다. 맛있는 게 너무 많다"라며 행복해 했습니다.


에디터가 체험하러 간 날은 국지성 호우경보가 내린 토요일. 서울은 시간당 60mm의 폭우에 벼락까지 번쩍이는 상황이었지만 사람들은 그 비를 뚫고 아침부터 끊임없이 사우나로 출격했다. 프리마 호텔 사우나를 찾는 이들은 나이대가 굉장히 폭넓다. 주로 40~50대부터 많게는 80대, 적게는 10대까지 온다.


에디터도 그곳에 잠시 있는다는게 1시간 동안 혼이 빠진 채로 시간을 보냈을 정도다. 1) 날짜와 인원수를 선택하고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 이용자가 많아 선호 시간대 예약이 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하여, 선호하는 날짜와 시간을 3개 정도 추가로 메모에 남겨주세요. 선호하는 시간에 예약이 안된다면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로 연락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겠다고 말하자 ‘마사지는 현금 지급이다’는 말을 내뱉었다. 지갑에서 14만원을 꺼내 이발사에게 전달하고 뒤도 돌아보지 않고 나왔다. 그런 생각이 지나갈 때쯤 눈에 수건을 올린 뒤 몸을 덮은 이불을 상의 쪽으로 올렸다.

learn more click here read more 경달 learn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